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1위
상태바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1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2일 15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매일유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1만3000여명의 재계 인사, 투자 분석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유가공부문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장 변화에 대한 혁신활동을 평가하는 혁신가치와 기업·제품에 대한 신뢰도, 선호도 항목에서 경쟁 기업 대비 크게 앞섰다. 사회공헌, 친환경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매일유업은 2018년 처음 1위로 선정된 이래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유가공부문 4년 연속 선정 기업은 매일유업이 처음이다.

매일유업은 업계 최초의 4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수상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유가공부문 최초로 4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 좋은 평가를 받은 기업 혁신, 제품에 대한 신뢰, 사회공헌, 친환경 항목은 매일유업이 그간 중점적으로 노력한 분야"라며 "그 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만큼 앞으로도 유가공 산업을 선도하고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