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 봄·여름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상태바
유니클로, 2021 봄·여름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6일 14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2021 SS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사진= 유니클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유니클로가 '건강을 찾아서'를 테마로 2021 봄·여름(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았다. 이번 시즌은 '건강을 찾아서'라는 주제에 맞게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와의 인터뷰, 루브르 박물관 직원이 알려주는 루브르 박물관의 뒷 이야기,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의 고향인 독일 함부르크 도시 이야기 등 다양한 소재로 새로운 계절을 맞아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흥미로운 인사이트들을 제공한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창간한지 18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그 사이 세상은 급격한 변혁의 시기를 맞았다"며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그리고 나아가 우리를 둘러싼 지구 환경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호의 주제를 '건강을 찾아서'로 정했다"고 말했다.

지난 2019 가을·겨울(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이번 시즌에 발행된 네 번째 에디션은 26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