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만들며 놀아요"…고피자, 체험형 밀키트 '키즈피즈' 출시
상태바
"피자 만들며 놀아요"…고피자, 체험형 밀키트 '키즈피즈'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6일 11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밀키트 전문 기업인 프레시지와 손잡고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만드는 체험형 피자 밀키트 '키즈피즈(kizpizz)'를 출시했다.

고피자 키즈피즈는 요리에 놀이를 접목시킨 체험형 밀키트로 아이가 스스로 참여하고 공유하는 '액티브 러닝'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직접 맛있는 피자를 조리해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레시피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스티커'를 동봉해 놀이의 재미까지 더했다.

키즈피즈는 자체 개발한 특제 화덕피자용 파베이크 도우를 사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벌 상태의 고피자 파베이크 도우는 오븐 조리 시간이 짧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조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좋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키즈피즈는 조흥, S-FOOD, 동원홈푸드 등 국내 유명 제조사의 고급 원재료를 사용했다. 키즈피즈는 '고구마피자'와 '슈퍼콤비네이션피자' 2종으로 구성됐다.

고피자는 올해 키즈피즈 판매 수익금 전액을 가맹점 마케팅에 사용하며 상생에도 힘쓸 방침이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블루오션인 국내 밀키트 시장에 고피자가 체험형 밀키트 키즈피즈로 첫 발을 내딛게 돼 기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화덕 피자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피즈와 함께 온 가족에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