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피식대학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오비맥주 필굿, 피식대학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5일 16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27일 인기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연다.

앞서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진행했다. 매운맛 레벨 테스트에는 3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필굿은 참여자 중 라이브 방송에 비대면으로 참가할 수 있는 40명을 선정했다.

새 학기를 앞두고 개강총회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대학내일'과 '피식대학'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피식대학 멤버들과 40명의 참가자들은 매운 안주와 필굿을 즐기며 줌(ZOOM)을 통해 '매운 선배 서바이벌 게임', 'B대면 뒤풀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피식대학 멤버들은 인기 상황극 콘텐츠를 살려 05학번 꼰대 복학생 선배의 면모를 리얼하게 보여주며 개강총회 참가자와 실시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개강총회를 경험하지 못하는 대학생 등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필굿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