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안녕? 나야!' OST 참여…'오늘 밤'으로 여심 저격 나서
상태바
이민혁, '안녕? 나야!' OST 참여…'오늘 밤'으로 여심 저격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뮤직그라운드, 광합성 제공]
[사진= 뮤직그라운드, 광합성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이민혁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두 번째 OST '오늘 밤'이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 밤'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새벽과 밤이라는 단어로 표현하여 조심스럽고 어색하지만 성급하지 않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때론 수줍게, 때론 애절하게 고백하는 섬세한 감정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민혁은 '취향저격 그녀' OST인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등으로 크게 화제 된 바 있으며, 지난 12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과 목소리로 이민혁만의 음악적 세계를 확장시키고 있다.

이번 곡은 시우민 '나의 유일한 너에게'를 비롯하여 '7일만 로맨스2', '쌍갑포차' 등 다수의 OST에서 두각을 드러낸 작곡가 최수인과 엠넷 '프로듀스 48'의 '내꺼야(PIANO VER.)', 세정 '꿈속에서 널' 등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을 입증한 김성현,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어영수의 작품이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오늘 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이민혁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한겨울에도 가슴 따뜻한 설렘을 느끼게 해줄 곡"이라고 OST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