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로…스탠드업 코미디 '눈치코치' 제작 확정
상태바
이수근,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로…스탠드업 코미디 '눈치코치' 제작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가 코미디언 이수근과 함께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지었다.

애드립 천재로 불리우는 코미디언 이수근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로 영역을 확장한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눈치만 보다 세월 다가는 관객들의 고민을 눈치의 대가 이수근이 상담하며 쏟아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 질주를 담아낸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이다.

이수근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고음불가', '키컸으면' 등의 코너를 잇달아 히트시키며 안방극장을 주름잡았고 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을 통해 전국민이 사랑하는 대표 예능인으로 떠올랐다. 이후 '아는형님', '신서유기' 등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그가 데뷔 25년 만에 스탠드업 코미디에 처음 도전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공개 코미디 내공과 폐부를 찌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