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송준근, 숨겨둔 가창력 과시…"짜릿하고 행복했던 시간"
상태바
'복면가왕' 송준근, 숨겨둔 가창력 과시…"짜릿하고 행복했던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복면가왕' 캡처]
[사진= MBC '복면가왕'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개그맨이자 가수 송준근이 숨겨둔 노래 실력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송준근이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한 명의 복면 가수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송준근은 A형 남자로 등장해 1라운드의 첫 번째 무대에 올랐다.

송준근은 B형 여자와 이승환의 '너를 향한 마음'을 열창하며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경연 무대가 무색한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다. 민은 송준근에 대해 "조심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하고, 목소리가 순수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김현철, 김구라, 고영배, 신봉선 등은 송준근의 정체에 대해 운동선수라고 추측해 웃음을 안겼다. 송준근은 마임을 개인기로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안타깝게 1라운드에서 패한 송준근은 솔로 무대로 최용준의 '갈채'를 선곡했으며, 흥 넘치는 무대로 듣는 이들을 신나게 만들었다. 송준근이 가면을 벗자, 출연자들은 깜짝 놀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송준근은 김구라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송준근은 16년 전 개그 지망생 시절 오디션 심사를 김구라가 맡았었다고 밝혔다. 이어 송준근은 당시 김구라에게 "직장인이신 것 같은데 그냥 직장 다녀라"라는 말을 들었다며 "심지어 저는 그때 대학생이었다. 두 번 상처를 받았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 후 송준근은 "'복면가왕'이란 큰 무대에 서게 되어 떨리는 마음이 컸는데, 많은 개그맨 동료들이 무대 위에서 멋지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며 용기를 얻었다. 무대에 대한 갈증이 있었던 만큼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짜릿하고 즐거운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