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소송 돌입…세번째 이혼
상태바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소송 돌입…세번째 이혼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0일 13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 /사진= 연합뉴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미국 유명 연예인 킴 카다시안이 유명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 7년 만에 이혼한다.

미국 주류 언론과 연예전문지 TMZ·버라이어티 등은 19일(현지시간) 카다시안이 로스앤젤레스 법원에 이혼 소장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카다시안의 측근은 "두 사람이 원만하게 이혼에 합의했다"며 "카다시안이 네 자녀에 대한 법적·물리적 양육권 공유를 요구했고 웨스트도 이에 동의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일부 매체는 "카다시안이 할리우드의 유명 이혼전문 변호사 로라 와서를 고용했다"며 "웨스트와의 이혼이 임박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앞서 작년 7월 위기를 맞은 적이 있다. 당시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뜻을 밝혔던 웨스트가 지지자 수백명 앞에서 카다시안이 낙태를 고려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자, 카다시안이 크게 분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카다시안에게 웨스트는 세 번째 남편이다. 카다시안은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크리스 험프리스(36), 음악 프로듀서 데이먼 토머스(51)와 결혼했다가 이혼한 바 있다.

카다시안과 웨스트는 지난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4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대리모를 통해 셋째 딸과 넷째 아들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