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200여종 상품 구성"
상태바
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200여종 상품 구성"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20일 10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성다이소가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2000원 이하 상품 비중이 5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선보였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필기구는 연필, 펜 등이 있고 노트는 국어, 영어, 받아쓰기 노트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판매한다. 또 마블 입체백팩과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도 선보인다.

이밖에 초등생 신학기 준비물로 칫솔, 치약, 양치컵 등 위생용품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책상 정리용품으로는 디자인 멀티꽂이, 디자인 펜꽂이 등이 있다.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책상 정리용품이 같은 톤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를 하는 이들을 위한 스탠드 마이크과 핀 마이크(PC용), usb 4구 허브도 있다. 오피스 엑셀 마우스패드에는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가 인쇄돼 있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게 되면 설레는 기분과 함께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과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