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광진구 SNS 기자단' 모집
상태바
'2021년 광진구 SNS 기자단' 모집
  • 임신영 기자 sy1526@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2월 09일 10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3일까지 20명 이내 모집

[컨슈머타임스 임신영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오는 23일까지 '2021년 광진구 SNS기자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광진구 SNS기자단은 주민의 시각에서 바라본 구정사업을 SNS에 공유·홍보함으로써 구 소식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모집대상은 광진구에 거주하거나 학교·직장 등 광진구에 생활권을 둔 만 19세 이상 주민 20명 이내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광진구 취재기사를 월 2회 이상 게재할 수 있어야 한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주요 활동내용은 ▲구 문화·명소·생활정보 등 다양한 소식 발굴 및 소개 ▲구 소식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공유·홍보 ▲구 축제·행사 취재 및 주민 참여 프로그램 후기 작성 등이다.

SNS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위촉장 수여 및 기자증이 발급되고, 매월 우수원고를 선정해 건당 3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 우수활동 기자는 정기구민 표창 대상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SNS는 구정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서로 공유하며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홍보 매체이다"라며 "광진구의 다양한 소식을 발굴하고 SNS을 통해 널리 홍보해주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