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상태바
NS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7일 10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배우 오윤아와 함께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오윤아가 두 번의 방송에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후 2시 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 활용한 갈비찜이다. 품질 좋은 원육만을 엄선해 가정 내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집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푸짐한 갈비에 떡과 당근. 감자, 느타리버섯을 넣어 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 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실외 해풍 건조보다 신선도가 높다. 이물질 유입 등 유해요소 영향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한라봉과 매실 농축액의 새콤달콤함과 강황의 매콤함, 가쓰오부시의 감칠맛이 조화로운 비빔장도 함께 구성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주고 식탁에 활기를 북돋아 주고자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