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지누스 베딩 토퍼' 2종 선보여
상태바
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지누스 베딩 토퍼' 2종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지누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위에 덮어 씌울 수 있는 지누스 베딩 토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누스 베딩 토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로 수면 중 밀리거나 매번 다시 정리할 필요 없이 매트리스에 완벽하게 고정된다. 특히 매트리스를 감싸는 덮개 부분은 신축성이 강한 폴리 스판덱스 소재로 돼 있어 혼자서도 간편하게 씌우거나 벗길 수 있다. 최대 30cm 높이의 매트리스까지 안정적으로 장착된다.

부드럽고 탄탄한 Torso Tec폼을 적용해 두 가지 폼이 유기적으로 받쳐줘 몸 전체를 골고루 단단하게 지지해 준다. 우수한 통기성과 오픈셀 구조의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삼중직 자가드 원단으로 통기성과 쿠션감을 더했다.

평소 사용 중인 매트리스가 불편하거나 쿠션감이 부족하다고 생각될 때 지누스 베딩 토퍼를 활용하면 손쉽게 새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지누스는 설명했다. 이어 새 매트리스 구입이 부담스럽거나 오래된 매트리스로 수면환경이 불편한 이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지누스 베딩 토퍼는 그린티 베딩 토퍼, 컨투어 베딩 토퍼 2종으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 5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컴포트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약 14cm 높이의 폼이 포켓 스프링 위에 얹어져 있어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사용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두 배로 푹신한 유로탑 구조로 돼 있으며 측면에는 헤링본 패턴의 원단을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