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미니 진동 마사지기' 선봬
상태바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미니 진동 마사지기'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휴테크산업은 25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 마사기와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휴테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적된 소형 안마기의 디자인에 접목했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본체 위에 라이언이 매달려 있는 형태로 마치 라이언이 어깨를 주물러 주는 듯한 이미지를 준다. 라이언이 모자를 쓴 채 하늘색 후드 티셔츠를 입은 모습의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의 커버는 실리콘으로 제작됐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분마다 마사지볼의 회전 방향이 자동으로 바뀌며 섬세하고 풍부한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한다. 정방향과 역방향, 마사지볼의 교차 회전을 지원한다. 또 마사지기에 내장된 1쌍의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이 작동돼 경직된 근육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완시켜준다.

목·어깨 마사지는 물론, 복부와 허리, 허벅지, 종아리와 발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본체에 부착된 거치식 팔 걸이를 활용해 마사지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신체 밀착 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텀블러보다 작은 크기로 한 손에 쏙 감기며 가방에도 보관할 수 있다. 차랑 내 컵 홀더에도 쏙 들어가 이동 중 이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모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리듬 모드'와 '순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목·어깨 마사지기와 진동 마사지기 모두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회 충전 시 최대 1시간 3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언 진동 마사지기는 AAA 건전지 3개만 있으면 저전력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는 마사지기 제품 중, 카카오프렌드 캐릭터를 접목한 브랜드는 휴테크가 유일하다며 소형 안마기로 시작하여 안마의자 시장까지 선점한 휴테크의 노하우와 기술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매력이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