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홈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 선봬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홈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2일 유지 및 관리 비용의 부담을 낮춘 홈 오피스용 잉크젯 복합기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5종은 높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인쇄·복사·스캔 등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이코노믹 잉크를 탑재한 라인업(E3490, E3491)과 홈 오피스 스탠다드 라인업(TS3490, TS3491, TS3492)으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들은 흑백 기준 7.7ipm의 인쇄 속도와 와이파이(Wi-Fi) 무선 출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잉크 소모량과 장당 출력 비용을 꼼꼼히 따지는 알뜰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잉크 용량은 높이고 유지 비용을 개선했다. E3490·E3491 제품의 경우 연속 출력 시 최대 400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이코노믹 흑백 잉크를 탑재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량 출력을 가능하게 했다.

또 캐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CANON PRINT Inkjet/SELPHY' 앱과 종이공예 콘텐츠 플랫폼 크리에이티브 파크 등 다양한 출력 어플리케이션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종이 문서는 물론 사진, 스티커, 홈 데코레이션 장식품, 선물 포장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