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오픈
상태바
메트라이프생명,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18일 법인 컨설팅 지원 플랫폼 'BOSS(Business Owner Support Solution)'를 선보였다.

BOSS는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퇴직플랜 등 전문가 그룹이 개발한 각종 법인 컨설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BOSS는 업계 최초 법인 특화 컨설팅 지원 플랫폼으로, 전속 설계사뿐 아니라 협약 GA채널 설계사도 이용할 수 있다.

BOSS 플랫폼은 설계사가 법인에 대한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재무제표 분석, 법인전환, 가업승계 등 총 20개의 법인 교육강좌를 제공한다. 또 유통업 및 요식업에서부터 바이오, 전자결제 등 첨단 산업까지 다양한 산업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BOSS 플랫폼의 교육 자료와 자문은 메트라이프생명의 VIP 전담 자산관리 조직인 노블리치센터 소속의 재무, 세무, 노무, 부동산 전문가 그룹이 제공한다. 법인 맞춤 컨텐츠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부동산 자산가, 의사, 전문직 종사자, 고소득 자영업자 관련 컨텐츠가 차례로 추가될 예정이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메트라이프생명의 큰 자산인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종합 자산 컨설팅 역량을 BOSS 플랫폼에 모두 담았다"며 "설계사들은 전문지식과 경쟁력을 갖추고 법인 고객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