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2021년 상반기 대졸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리치앤코, 2021년 상반기 대졸 공개채용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30일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 사원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 대졸 공채 서류 전형 접수는 오는 1월 10일까지다. 합격자는 오는 2월말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중구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6개월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희망 직무와 연관된 대외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법무, 브랜드 마케팅, 개발, 영업관리 등 총 7개 부문이다.

최종 합격자는 배치 부서에 따라 리치앤코, 굿리치앱을 운영하는 리치앤코 자회사인 리치플래닛에서 근무할 수 있다. 총 모집 인원은 00명이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입사 첫 날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턴십 4개월차부터 5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를 지급하고, 정규직 전환 시 1년간 부모님 보험 상품 가입을 지원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보험GA 업계와 인슈어테크 부문을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 업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