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한정판 GS25 콜라보 도시락' 선보여
상태바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한정판 GS25 콜라보 도시락'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GS25와 '한정판 콜라보 도시락' 6종을 선보였다.

이번 라그 오리진 콜라보 도시락은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 '11가지 찬 많은 도시락', '엄마의 6찬 도시락', 'NEW 치킨 도시락', '(목우촌) 주부 9단 도시락', '기사님도 반한 도시락'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였다. 구매는 전국 GS25 약 1만 4000여 지점에서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도시락을 구입하면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맛있는 도시락'을 얻을 수 있다. 이 아이템으로 'SOS 티켓 3개', '20만 낙원단 주화'를 100% 획득 가능하며 '낡은 카드첩', '대장장이 신의 눈물', '대장장이 신의 심장', '대장장이 신의 보석', '모라마을 주화 20개' 중 1종을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게임 쿠폰 사용 기간은 2021년 1월 31일까지이다.

관계자는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 한정판 라그 오리진 콜라보 도시락 6종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아이템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