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출신 홍이삭, '경이로운 소문' 첫 OST 합류…"애절 보컬 뽐낸다"
상태바
'슈퍼밴드' 출신 홍이삭, '경이로운 소문' 첫 OST 합류…"애절 보컬 뽐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OCN '경이로운 소문'이 첫 OST를 공개한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측은 오는 6일 첫번째 OST인 홍이삭의 'Close Your Eye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Close Your Eyes'는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노래로, '경이로운 소문'의 엔딩 테마 곡이며 금주 3,4회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 곡의 가사는 '눈으로 보는 것들은 생각을 제한하지만 눈을 감았을 때의 상상력은 무한하며, 또 우리의 꿈은 그것을 현실화하기 위한 초석이 되고 새로운 희망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창을 맡은 홍이삭은 지난해 '슈퍼밴드'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싱어송라이터로, 얼마 전 어쿠스틱 음악 영화 '다시 만난 날들'을 주연을 꿰차는가 하면 음악 감독까지 도맡아 호평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12월 개막 예정인 예술의 전당 창작 뮤지컬 '올댓상하이'에 캐스팅되면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이삭은 강렬하고 유니크한 보컬을 통해 'Close Your Eyes'가 표현하는 간절한 희망을 애절하게 노래하며 감동을 배가시켰다.

웹툰 원작을 영상으로 구현한 '경이로운 소문'은 방송 2회만에 평균 시청률 4.4%를 기록하는 등 사이다와 휴머니즘을 오가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