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연말 맞이 정수기 할인전 진행
상태바
콜러노비타, 연말 맞이 정수기 할인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콜러노비타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9일까지 노비타 정수기 할인전을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노비타는 퓨리아 직수형 정수기 2종(화이트·차콜 그레이)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무료 설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노비타 퓨리아 직수형 정수기는 원터치 방식의 물이 고이지 않는 직수형 정수기로 터치 한 번으로 언제든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다. 건전지를 사용해 별도의 콘센트 연결이 필요 없는 코드리스 제품으로 설치가 자유로우며 정면 폭 15㎝의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자가 교체형 필터를 채택해 관리 기사 방문 없이 직접 필터를 교체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필터는 종류에 따라 4개월에서 8개월 주기로 진행하면 된다. 이 밖에 탈부착이 쉬운 자석 물받이와 분리형 출수구가 적용돼 청소가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병석 2020-12-22 01:14:02
https://www.toever.co.kr/common/open_link.jsp?sc=S013&cc=X04010104&ic=00305860&dm=bluesky.bestrun.cc
태영이엔티 홈넥스 알칼리이온수기 정말 좋아요. 아마존에서 400만원 넘게 팔리는데 여기서는 카톡 네이버로그인하기로 가입하면 139만원에 살수있답니다.만성설사 위산과다 소화불량 위장내 이상발효증상에 도움되요!!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