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당, 수능 수험생 대상 전 메뉴 할인 행사 실시…"수험표 챙기세요"
상태바
흑화당, 수능 수험생 대상 전 메뉴 할인 행사 실시…"수험표 챙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스떡스, 수험생 대상으로 대표메뉴 3종 30% 할인 및 알쏙어묵탕 무료 제공
사진제공= 흑화당
사진제공= 흑화당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능은 끝났지만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하고 알찬 할인 이벤트는 이제 시작이다. 프리미엄 티 앤 디저트 브랜드, 흑화당은 3일부터 13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흑화당의 모든 음료 메뉴에 대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사다난 했던 한 해 동안, 쉽지 않은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들을 위해, 흑화당의 전 음료 메뉴 중 원하는 음료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매장 방문 시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 또는 관련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이 반영되며, 할인율은 매장별로 달라서 방문 전 미리 확인이 꼭 필요하다.

직화 곱창 떡볶이 브랜드 곱스떡스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 곱창 떡볶이, 직화 막창 떡볶이, 직화 모듬 떡볶이 3종에 한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알쏙어묵탕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한 테이블당 1 수험표에 한해, 1 메뉴만 할인 및 증정이 적용되며, 기간은 3일부터 10일까지다. 곱스떡스는 곱창/막창/대창을 모두 직화로 구운 후에 서빙하는 곱창 떡볶이 전문점이다. 불향이 더해진 고소한 맛과 함께 얼큰하고 진한 국물, 그리고 목 넘김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양념이 잘 배인 말캉한 떡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