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 체계적인 '블랙다운' 프로그램으로 노하우 제공
상태바
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 체계적인 '블랙다운' 프로그램으로 노하우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새로운 재도전을 선택할 수험생이라면 누구보다도 빠른 선택과 결정이 중요하지만 딱히 떨어지는 답이 있는 것은 아니다. 수능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최대한 학습 시간을 많이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가 도전을 시작해야 할 재수생들의 입시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대치나인에듀만의 공부특허 블랙다운 학습관리법은 무한 복습 시스템으로 성적 관리부터 학습 방법론 및 과목별 학습 시간의 설정, 모의고사 과목별 성적 분석 및 학습 방법론 지도 등 노하우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EBS와 메가스터디 출신 강사진이 직접 담임과 강의를 맡아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지도·관리하며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수학 중점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49주 연속 수학 모의고사로 수준별 지도한다. 질문의 횟수와 시간을 제한하지 않는 강사와의 무한 질의 응답을 통해 수험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도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도심형 학원답게 쾌적한 학습 공간과 1인 독서실,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루 15시간의 수험생활로 지칠 수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토탈관리 케어부터 학원 지정 병원과 헬스클럽을 지정해주는 등 전반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 주고 있다.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격까지 책임지기 위해 수능 모의고사 일정에 따라 학기제와 수시원서 접수를 위한 상담부터 교과·학종전형 등 지원 대학의 전형에 따른 일정 준비 및 논술 전형 등에 따른 일정도 함께 관리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