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즈호텔, '속초 한달살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썬라이즈호텔, '속초 한달살기'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식회사 모두에서 운영하는 썬라이즈호텔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를 위해 '속초 한달살기'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는 강원도 명소인 아름다운 청초호와 동해, 설악산 조망이 가능한 전 객실 테라스를 마련, 객실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 한달살기 프로모션' 숙소의 경우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윈, 주니어스위트를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속초 한달살기 프로모션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조리기구와 객실 내 드럼세탁기가 비치되어 있으며 편안한 여행을 위해 생수 20병, 페이스 타월 20장, 바스타월 10장을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무료제공된다.

추가 선택사항으로 주 1회 시트교체 및 청소, 전망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썬라이즈호텔 카카오톡 추가시 마스크 증정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썬라이즈호텔 속초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한적하게 지내기 좋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청초호, 동해, 설악산 등 각종 관광지도 지척에 있다. 특히 속초 최고 관광 메카인 속초 해수욕장, 속초 아바이 마을, 속초 중앙시장 등이 가깝게 있어 각종 실내외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적합하다.

은퇴 후 귀농 귀촌 생활을 하고 싶지만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 속초 한달 살아보기가 50~60대 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썬라이즈호텔 총지배인은 "속초 한달 살아보기 프로젝트를 통해 숙소 가격을 낮춰 금전적 부담에서 벗어나 호캉스를 느낄 수 있다"며 "저렴하고 안전한 숙소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