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 기획전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 기획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한국레노버는 1일 데스크탑형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ThinkStation)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베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는 엔지니어링, 건축 설계, 디자인, 인공지능(AI) 등 방대한 데이터 처리 작업을 지원하는 데스크탑형 워크스테이션이다.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이베이에서 기획전을 실시, 비트디펜더(Bitdefender) 백신 프로그램을 구매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설치를 원하는 수도권 지역 구매자에게는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씽크비전(ThinkVision) S27i-10 27인치 모니터를 증정한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는 각 고객이 자신의 전문 분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 가능하다. 

씽크스테이션 P340은 타워형 대비 96%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타이니(Tiny), 타워형 대비 50%의 슬림한 외관을 자랑하는 소형(SFF),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타워형으로 총 3가지 폼팩터다. 

전문가를 위한 스탠다드 라인업인 씽크스테이션 P520과 씽크스테이션 P520C은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다.

세계 최초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를 탑재한 씽크스테이션 P620은 최대 64코어 싱글 프로세서를 지원해 멀티스레드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성능을 지원한다. 이밖에 듀얼 프로세서의 씽크스테이션 P720과 듀얼 프로세서와 최대 2개의 엔비디아 쿼드로 RTX 8000 그래픽카드를 지원하는 씽크스테이션 P920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