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씬깜언 신한' 해외송금 이벤트 시행
상태바
신한은행, '씬깜언 신한' 해외송금 이벤트 시행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1일 15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해외 송금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항공권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신한은행은 베트남 국적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씬깜언(Xin cam on, 고마워요) 신한' 해외 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해외송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베트남으로 송금하는 베트남 국적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송금 금액 충족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베트남항공 왕복 항공원 2매(1명) △2등 베트남항공 왕복 항공권 1매(2명)를 제공한다.

또한 베트남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외국인 고객에게는 내년 5월까지 사용 가능한 환율우대 쿠폰을 증정한다.

외국인 국내 급여송금의 거래외국환은행을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은 외국인 고객 전용 앱 신한 쏠(SOL) 글로벌 및 자동화기기 등을 통해 편리하게 모국으로 송금할 수 있다. 전신료 할인(5천원) 및 50~70% 환율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미화 3천불 상당액 이하 송금 시 송금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빠르고 편리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일하시는 외국인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알찬 이벤트를 계속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외국인 고객의 은행 이용 편의를 위해 안산 원곡동, 의정부 행복로, 천안 신부동 및 김해 서상동 소재 외국인 특화 영업점에서 일요일(오전 10시~오후 4시)에도 환전, 송금, 계좌 신규 및 해지, 카드발급, 출국만기보험 지급대행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영업점에는 베트남, 태국, 러시아 국적의 상담직원을 통해 통역서비스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