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 어린이 전용 살균제 모델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연우 선정
상태바
지에프씨생명과학, 어린이 전용 살균제 모델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연우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굿바이-러스(GOODBYE-RUS)의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소독제,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 모델로 도연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장남인 도연우는 매주 일요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동생 도하영과 함께 똘똘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남매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굿바이-러스 관계자는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의 연우의 똘똘한 모습과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소독제이며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아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이다.

굿바이-러스 브랜드 담당자는 "일상생활 속의 개인 위생이 중요시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살균소독 제품이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전용 살균제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전국 롭스 전 매장,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네이버 지에프씨헬스케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유럽의 EFfCI-GMP 시설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근 미국 FDA로부터 GRAS로 승인받은 R&D 기반 글로벌 바이오 소재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