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비용' 맞춤형으로 기숙학원 정보 무료제공
상태바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비용' 맞춤형으로 기숙학원 정보 무료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누구나 공부를 잘하고 싶고, 좋은 대학에 들어가고 졸업 후엔 직장인으로서 성공하는 삶을 살길 바란다. 그러나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가기 위해서는 꾸준한 공부를 통해 성적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지속되는 코로나 일상으로 인해 공부시설에 들어가기에 불안해진 학생들이 코로나 수칙을 지키며 제대로 공부 환경이 갖추어진 기숙학원을 찾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어떤 기숙학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나와 맞는 재수기숙학원인지 알기도 어려울 뿐더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상담도 어려워진 요즘이다. 이런 가운데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는 부담되는 비용을 맞춤형으로 기숙학원을 무료로 추천해주고 있다.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는 경기도기숙학원, 서울기숙학원, 대치동기숙학원 등 전국 47개 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재수생, 학부모들에게 알려주고 있으며, 학생 성적, 성향, 성별에 따라 여러 기숙학원을 비교해보고 가장 알맞은 기숙학원을 선택해 추천해주고 있다. 

특히 비용에 대한 것도 미리 파악할 수 있으며, 비용에 따른 기숙학원도 추천받을 수 있다. 게다가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수업식 기숙학원과 독학식 기숙학원도 구분해 주고 있어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추어 기숙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 에도 외부에서는 잘 모르는 기숙학원의 세부사항을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무작정 인지도가 높은 학원을 들어갔을 경우 이탈하는 경우가 많으나 학원에 대한 모든 정보를 미리 파악하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학원을 선택했을 경우에는 이탈할 확률도 적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의 경우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기숙학원에서 진행하는 겨울방학윈터스쿨 참여도도 높은 편이다.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관계자는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제대로 된 정보와 자신의 성적, 성향, 성별을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이탈할 확률도 적어질 뿐더러 자신의 성적에 따라 맞춤형 지도를 받을 수 있어 성적 향상에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