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컴퍼니, 리하스 다이슨 전용 물걸레 키트 와디즈 펀딩 오픈
상태바
태강컴퍼니, 리하스 다이슨 전용 물걸레 키트 와디즈 펀딩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태강컴퍼니가 11월 26일 리하스 '다이슨 전용 물걸레 키트'에 대한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다

리하스 물걸레 키트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성능에 비해 사용법은 간단하다. 

다이슨 V7, V8, V10, V11 모델의 브러쉬에 패드를 부착하고 물을 넣은 뒤 청소기를 작동시킨 후 물 분사 버튼을 누르면 이물질 흡입은 물론, 걸레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렇게 청소를 마치고 나면 물걸레 패드를 분리하여 세척하고 건조하면 된다.

실제 다이슨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물걸레 브러쉬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여 만들어낸 제품이다. 

태강컴퍼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추가로 물이 금방 말라버린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물 분사 기능을 넣고, 청소 부위가 잘 보이지 않는 문제는 LED를 장착하여 보완했다.

리하스 물걸레 키트는 와디즈에서 펀딩 할 경우 1회용 부직포 30매를 제공한다. 

브러쉬와 동일한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청소 후 부직포 패드를 떼서 버리기만 하면 되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태강컴퍼니 관계자는 "펀딩 및 지지 서명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5만 원 상당의 리하스 스팀다리미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다이슨 물걸레'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