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한 DGB생명 대표 "임직원 역량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상태바
김성한 DGB생명 대표 "임직원 역량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김성한 DGB생명 대표는 26일 "임직원들이 보험산업 트렌드를 선도할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DGB생명은 금융 전문가로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DGB생명은 지난 25일 DGB금융센터 대강당에서 'DGB 인사이트(Insight)' 강연을 진행했다. DGB 인사이트는 회사 안팎의 전문가를 통해 비즈니스 트렌드를 짚어보고 보험업계의 주요 이슈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달부터 매월 둘째, 넷째 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강연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금융소비자연맹 조연행 회장을 통해 보험소비자 보호에 필요한 임직원들의 역량과 자질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보험연구원 김해식 박사가 최근 보험산업이 처한 어려움을 살펴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DGB생명은 임직원 독서토론 모임인 '북잇토크'도 진행하고 있다. 북잇토크는 관리자급 이상의 직원들을 중심으로 매월 리더십, 인문학과 관련된 주제의 책을 읽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에는 에이미 에드먼드슨 교수의 저서 '두려움 없는 조직'을 선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