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바이탈리티 베스트핏 보장보험' 출시
상태바
AIA생명, '바이탈리티 베스트핏 보장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AIA생명은 24일 필수 보장 조합 32개를 갖춘 '(무)AIA Vitality(바이탈리티) 베스트핏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탈리티 베스트핏 보장보험은 AIA생명 최초의 모듈형 보험상품으로, 고객이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과 보장 수준에 맞춰 최적의 보장 조합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유형, 보험료, 보장에 대한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총 32개의 상품 조합을 갖췄다.

모든 보장 조합은 사망 보험을 주계약으로 보장하고, 치료비와 간병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자금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또 특약을 통해 일반암과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진단급여금과 함께 최대 5년간 생활자금을 매월 지급한다.

특히 이 상품은 AIA생명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와 연계됐다. 월 회비 5500원을 납부하면 보험 가입과 동시에 보험료의 10%를 선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가입자 스스로의 건강 관리 노력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폭이 늘어날 수 있다.

아울러 월 회비 납부 시 가입자 스스로가 건강 습관을 형성해 사전예방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유형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AIA생명 홈페이지와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