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생활문화센터 생활창작공방 2020년 11월 오픈
커피, 직물, 재단, 뜨개질 4개 프로그램 원데이클래스 선착순 모집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생활문화센터 생활창작공방이 오픈을 맞이해 지난 18일 수요일부터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는 커피를 접하는 초심자를 위한 이론, 실습, 시음이 이루어지는 △'커피공방 원데이클래스', 천으로 나만을 위한 마스크, 텀블러백 등을 제작해보는 △'재단공방 원데이클래스', 양말목, 실 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겨울 소품을 만들어보는 △'직물공방 원데이클래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뜨개질을 배우는 △'뜨개질 원데이클래스' 4개 종류의 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원데이클래스 신청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지난 18일 수요일 16시부터 지지씨 멤버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생활창작공방 오픈을 맞이해 무료이며 재료비는 수강자 부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생활창작공방은 경기상상캠퍼스 생생1990 3층에 위치한 공간으로 일상생활을 기반으로 하는 생활문화와 제작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조성됐다.

어린이창작공방, 커피공방, 직물‧재단공방, 사진촬영실 등 10개 공간으로 구성된 생활창작공방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교류하며 생활문화를 공유하는 장소로 거듭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지지씨 멤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