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로 12월 컴백…"청춘+성장을 한 편의 영화로"
상태바
아이즈원,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로 12월 컴백…"청춘+성장을 한 편의 영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One-reeler(원릴러)'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시점이 담겼다. 상단에는 영사기 그림과 하단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이름이 나열돼 영화 포스터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One-reeler'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Scene(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라비앙로즈'-'비올레타'-'피에스타'로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데 이어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로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성장세를 입증한 아이즈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모인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는 오늘(23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