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밀러·비하인더문, 싱글 'What U Wanna Do' 발매
상태바
루디밀러·비하인더문, 싱글 'What U Wanna Do'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주)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루디밀러(Ruddie Miller)와 프로듀서 비하인더문(BehindtheMoon)이 싱글 'What U Wanna Do'를 발매한다.

'What U Wanna Do'는 루디밀러 특유의 그루브한 보이스와 비하인더문의 시티 팝 비트가 어우러진 레트로한 사운드의 곡으로, 지난 9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선공개되는 동안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이번 싱글은 래퍼 루디밀러와 시티 팝 프로듀서 비하인더문의 신선한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K팝스타 시즌2 라쿤보이즈로 데뷔해 홀로서기에 성공한 루디밀러와 '작은 유리병', '너만의나' 등 발표하는 곡마다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티 팝 팬들 사이에서 믿고 듣는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비하인더문의 조합이 서로의 장점만을 더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었다는 평이다. 여기에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젊은 작가 달이 아트워크로 참여해 음악의 감성을 그림으로 녹여냈다.

지난 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뮤즈온 프로젝트 TOP 20에 선정되며 성공적인 첫 발자국을 내딛은 루디밀러는 이달 말 '2020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인터뷰와 라이브 영상 공개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루디밀러와 비하인더문의 싱글 'What U Wanna Do'는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