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피엘솔루션 '이즈 마스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상태바
케이피엘솔루션 '이즈 마스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마스크 착용은 이제 일상을 넘어 의무가 되었다. 지난 13일부터 시행된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거나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리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된다.

숨쉬기 편하다는 이유로 망사 마스크 및 밸브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스카프, 손수건 등 옷가지로 얼굴을 가리는 것 역시 과태료를 물게 되기 때문에 일회용마스크나 면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숨쉬기 편하고 귀가 아프지 않은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케이피엘솔루션에서는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즈 마스크'는 국내산 성인용 마스크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잘 끊어지지 않는 고탄력 소프트 이어 밴드를 사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귀에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이즈 마스크'에 사용된 3중 구조 원단은 촉감이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고, 바이러스 및 비말, 미세먼지 차단 능력이 2중 구조 원단보다 뛰어나다.

업체 관계자는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써야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 편안한 마스크를 출시하고자 했다"고 전하며, "티슈처럼 뽑아 쓰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잊지 않고 매일매일 마스크를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50매 구성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착용 시에는 와이어 프레임을 본인의 얼굴에 맞게 조절해야 차단 효과가 더욱 뛰어나며, 흘러내림 및 김서림 현상을 감소할 수 있다"고도 설명했다.

케이피엘솔루션의 '이즈 마스크'는 쿠팡을 통해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