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지점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렌터카, 제주지점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13일 09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SK렌터카(대표이사 현몽주)가 제주도 지역 경제 발전을 돕고 렌터카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주지점 및 빌리카 이용 고객에게 제주산 햇감귤을 선물한다.

SK렌터카는 영농조합법인 서귀포칠십리로부터 80톤의 감귤을 구매해 13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3개월간 제주지역 SK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감귤 수확 철을 맞아 지역 농가를 돕는 동시에, 렌터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진행키로 했다"며, "많지는 않지만 이용 차량 당 1팩(7개)씩 드리는 감귤을 맛보며 제주 관광에 멋과 맛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렌터카는 제주도 렌터카 이용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제주 특산물 중 가장 선호하는 것이 '감귤'이란 점에 착안했다. 또한, 축적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이용자 수를 예측해 이번 행사 수요량을 산출했다. 단, 준비한 감귤이 조기 소진될 경우 증정 이벤트를 마칠 예정이다.

이에 앞서 SK렌터카는 지난 7월 지역 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만드는 생수인 '삼다수'를 6만 병 구입해 렌터카 이용고객에게 무상 제공한 바 있다. 앞으로도 SK렌터카는 고객 조사와 지역 농가를 모니터하여 향후 행사 아이템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K렌터카 제주지점은 올 연말까지 SK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코드를 제공하며 '최대 85% 대여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T-map 회원 대상으로 T-map 앱을 통해 '제주'를 검색하면 '2+1(3일 대여 시 1일 무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감귤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제주 자연환경 보존을 위한 '깨끗한 제주 바다 만들기 캠페인' 활동도 참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고 사회적 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작지만 구체적인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