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STX·현대차·이랜드… 신입공채 2R
상태바
두산·STX·현대차·이랜드… 신입공채 2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삼성, CJ, 한화 등에 이어 대기업들의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 2차전이 시작됐다.

 

23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두산그룹은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등 계열사 각 부문에서 대졸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은 모집분야별 관련 전공자로서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나 올해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사원은 4년제 대졸 이상 혹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영어말하기테스트 점수를 제출해야 하며, 마감일은 신입, 인턴 각각 내달 11일과 20일까지다

 

두산그룹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을 통해 3 28일부터 온라인으로 지원 받는다.

 

STX그룹도 STX중공업, STX조선해양 등의 계열사 각 부문의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이 4.5 만점 기준 3.0 이상이어야 한다일정 등급 이상의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성적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MBA, CPA, 변호사 등을 우대하고 제2외국어 능통자는 특별 채용한다.

 

이달 23일부터 4 4일 혹은 5일까지 STX그룹 채용 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5일까지 현대자동차 홍보사이트(pr.hyundai.com)를 통해 전략지원, 개발, 생산부문의 각 분야에서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석·박사를 포함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이거나 올해 8월 졸업예정자로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현대건설은 채용 홈페이지(hdec.incruit.com)에서 이달 25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 현대C&I 등의 계열사와 함께 대졸신입과 인턴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별 관련학과 전공자로서 정규 4년제 대학 또는 대학원을 졸업했거나 오는 8월 졸업예정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일정 기준 이상의 토익 또는 토플 성적이 있어야 하고 전 학년 평점이 4.5만점 기준 3.0 이상이어야 한다. 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턴십 평가 우수자에게는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 최종면접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랜드그룹은 오는 4 10일까지 이랜드 인력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패션, 그룹·외식, 유통부문 대졸신입공채를 진행한다.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예정자로 기독교인이거나 기독교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진 자가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