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세미콜론' 오리콘 주간 해외 앨범 랭킹 1위…"글로벌 홈런"
상태바
세븐틴, '세미콜론' 오리콘 주간 해외 앨범 랭킹 1위…"글로벌 홈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도 '홈런'을 날렸다.

오늘(28일) 일본 최대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에 따르면 세븐틴은 지난 19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오리콘 주간 해외 앨범 랭킹(10.19~10.25 집계 기준) 1위를 기록,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한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세븐틴은 이번 앨범으로 현지에서 9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는 2위를 차지했고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높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세븐틴 표 '청춘 레코드'를 선사하는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초동 판매량 93만 장을 돌파하며 한터 차트를 비롯한 각종 주요 음반 사이트 주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해외 아이튠즈 차트 12개 지역에서 1위, 총 38개 지역 톱 10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세븐틴의 타이틀곡 'HOME;RUN(홈런)'은 하나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통해 완급 조절의 칼군무부터 화려한 동선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오늘(28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2020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