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았다
상태바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았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22일 17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된 신서유기8 방송 중 제품을 노출하고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해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오는 23일부터 전개한다.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찰떡아이스는 최근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1~9월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50% 증가한 약 100억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제과는 여세를 몰아 찰떡아이스의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겨울을 맞아 적극적으로 신묘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품이 가진 레트로 감성과 B급 이미지가 캐릭터 신묘한이 묘하게 '찰떡' 궁합이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며 "수능 전날 찹쌀떡 대신 찰떡아이스를 선물하는 소비자들도 많은데 찰떡아이스를 먹으면 신묘하게도 만사형통한다는 유쾌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