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불난로, 열 오르면 그림·색상 변하는 '핫팩'으로 눈길
상태바
명장불난로, 열 오르면 그림·색상 변하는 '핫팩'으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부원산업의 자사브랜드 '명장불난로'가 열이 오르면 그림이 사라지고 색상이 변하는 핫팩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가온 겨울을 맞이하여 방한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명장불난로'는 일반적인 핫팩에서 벗어나 재미 있는 변화를 시도하며 호평받고 있다. 

㈜부원산업은 지난 2019년 열이 오르면 그림이 사라지는 명장불난로 핫팩을 출시했으며, 겨울왕국 핫팩, 카카오프렌즈 핫팩 등을 제작하여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올겨울에는 기존 기술에서 발전한 '그림의 색상이 변하는 기술'을 도입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명장불난로 핫팩을 판매한다.

이번 명장불난로 핫팩은 기존 '곰장장' 캐릭터를 활용하여 제품을 개봉했을 때 갈색이었던 곰장장이 핫팩이 뜨거워지면 빨간색으로 변하고, 열이 식으면 다시 갈색으로 돌아옴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 있게 사용 시기를 알려준다.

㈜부원산업은 최신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여 원가 절감을 실현했다.

생산부터 물류까지 원스톱 시스템 도입으로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한편, 지난 9월에는 고양시 1공장과 세종시 2공장에 이어 군포시 3공장까지 설립했다.

또한 ㈜부원산업만의 특허 기술인 자율커팅기술로 기존의 밋밋한 직사각형 형태의 핫팩이 아닌 자동차 모양, 소주병 모양 등 재미와 기능을 겸비한 다양한 핫팩 라인을 생산할 예정이다.

명장불난로 핫팩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 대형마트와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