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홍보22팀' 홍진호와 WCG 적극 홍보…"폭소 만발 인터뷰"
상태바
woo!ah!(우아!), '홍보22팀' 홍진호와 WCG 적극 홍보…"폭소 만발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WCG제공]
[사진= WCG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e스포츠 전설 홍진호와 '홍보22팀'으로 뭉쳤다. 

woo!ah!(우아!)는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WCG(월드 사이버 게임즈)를 홍보하는 유튜브 콘텐츠 '홍보22팀'에서 색다른 웃음으로 선사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홍보22팀'은 지금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 등 시리즈 누적 조회수 약 1000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woo!ah!(우아!)는 WCG의 위상과 의의를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는 '홍보22팀' 직원들이다. 멤버들은 WCG를 알리려는 열정도 가득하지만, 호시탐탐 홍보팀장 홍진호를 놀리는 '콩까' 직원들이기도 하다. 

tvN '더 지니어스'에서 천재로 불리며, 뇌섹남 매력을 자랑했던 홍진호가 매 에피소드 woo!ah!(우아!) 멤버들의 멘털 공격에 쩔쩔 매는 모습이 '홍보22팀'의 주요 웃음 포인트다. 또 최근 공개된 '홍보22팀' 3화에서는 장재호, 김정민, 박준효 등 한국을 대표하는 게이머들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영상 인터뷰로 폭소를 자아냈다. 

woo!ah!(우아)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CG와 역대 WCG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인 프로게이머들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페이크 다큐형 예능은 처음인데 홍진호 덕분에 woo!ah!(우아) 멤버들도 '홍보22팀'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앞으로의 에피소드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