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서 금은동 수상
상태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서 금은동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대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학교장:전원식)가 2020년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자동차정비부문 금메달(1위)을 비롯하여 은메달(2위)과 동메달(3위) 모두를 수상하며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최고 성적을 거두었다.

2020년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는 총 34개 직종에 245명이 참가하여 각 분야의 기량을 겨룬 대회로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자동차정비 분야에 출전하여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모두를 수상하며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2019년도 대전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도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어 이번 2020년 금메달까지 연이어 2년 연속 금메달 수상 성적을 달성하게 되었다.

최근 개최된 '2020 NCS기반 우수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에서는 과정평가형 자격분야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연이어 대외 수상 성적을 올리게 되었다.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자동차분야 국비교육으로 교육생들의 자동차 국가자격증 도전과 자동차분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2회차)에서 최종외부평가 응시인원 전원(19명)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했다.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에서는 취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자동차엔진정비 구직자 양성과정의 교육생을 현재 모집하고 있다.

100% 전액국비교육으로 취업 지원까지 받을 수 있고 대전 지역외 타지역 교육생에게는 숙소 무료 제공의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상담 또는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