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노라인줄넘기, '부족한 유산소 운동 채운다'
상태바
멜킨스포츠 노라인줄넘기, '부족한 유산소 운동 채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홈트레이닝 시간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장비 마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인 만큼 이에 맞는 유산소 홈트레이닝 운동을 찾고 있다면 줄넘기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줄넘기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초적이면서도 가장 효과적인 운동법 중 하나다.

특히 심장과 폐기능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기초체력을 증진하고 소화불량이나 변비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두발 모아 뛰거나 구보 뛰기 등 체력과 줄넘기 능력에 맞춰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줄넘기를 실내에서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멜킨스포츠는 노라인 줄넘기를 판매하고 있다.

노라인 줄넘기는 줄이 따로 없어 실내에서도 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줄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유선줄도 제공한다.

멜킨스포츠 노라인 줄넘기는 원심력 추를 달아 실제로 줄넘기를 하는 것과 동일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카운팅, 운동 시간 등을 체크할 수 있는 모니터를 장착해 줄넘기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멜킨스포츠는 줄넘기 구매 시 무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