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31일 대규모 행사 '쓱데이' 진행…17개 계열사 참여
상태바
신세계그룹, 31일 대규모 행사 '쓱데이' 진행…17개 계열사 참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20일 11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세계그룹 제공
사진= 신세계그룹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세계그룹이 오는 31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17개 관계사가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까사미아 등 17개 관계사가 참여한다.

신세계그룹은 20일 쓱데이 티저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으로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SSG닷컴이 자동차를 온라인에서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벤츠, 페라리 등 자동차를 오프라인 매장 대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560', '페라리 812 GTS' 등을 기다림 없이 즉시 출고가 가능한 특별 조건이다. 또 캠핑카, 트레일러, 요트 등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이마트 모바일앱을 통해서는 '인기가전 득템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에서는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비디비치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이날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SSG닷컴, SI빌리지 등온라인 채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며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안전한 쇼핑환경 조성을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