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40인치 tv '포스픽 구글 TV',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성비 높은 40인치 tv '포스픽 구글 TV', 리뷰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중소기업 가성비 스마트 tv로 눈길을 끌고 있는 '포스픽 구글 TV'가 네이버 스토어, 블로그, 카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가격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가성비 중소기업 TV 제품이 출시되면서 100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대에 40인치 tv, 42인치tv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특히 1인 가구, 자취생의 경우 공간 차지를 하지 않는 40인치 tv, 42인치tv를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관련 제품의 수요는 앞으로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최근에는 사이즈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활용이 가능한 lgtv42인치, 삼성40인치tv, lg40인치tv 등과 같은 스마트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 

중소기업 제품 중에서는 '포스픽 구글 TV'가 대기업 패널을 탑재한 4k tv를 선보이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4k uhd로 압도적인 현장감을 자랑하며 178도 광시야각으로 색번짐 없는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HDR 10 지원으로 명암대비를 극대화하여 더욱 선명한 영상을 자랑한다.

포스픽 구글 TV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는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감상을 위한 블루투스 지원, 미러링 지원 등의 기능이 TV 구입 시 중요하게 여기는 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크로마서브샘플링 지원,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미러링 지원, 안드로이드 앱 설치 가능 등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음악을 감상하는 등 혼자만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신 고성능 프리미엄 칩셋을 내장하여 부팅 시간을 단축시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픽 구글 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