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분양, 더블 역세권으로 관심 집중
상태바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분양, 더블 역세권으로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서울 송파구 일대에 들어서는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이 지하 4층에서 지상 17층 규모로 세워지며 4가지 타입의 84개 호실, 상업시설 3개 호실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은 150미터에서 200미터의 근접 위치에 8호선 몽촌토성역과 9호선 한성백제역이 있는 도보 2~3분 거리의 더블 역세권이다. 또한 1km 거리에 2호선 잠실역, 5호선 방이역, 올림픽공원역이 있어 우수한 대중교통 역세권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 수요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야외 루프탑과 공유 라운지, 공유 오피스, 공유 주방 등 커뮤니티 환경인 콜렉티브 하우스를 선보인다. 또한 1~2인 소형 가구 증가에 발맞춰 실제보다 더 넓은 평수와 채광, 환기를 확보할 수 있는 1.5룸, 2룸 3Bay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펫 엘리베이터, 세족시설 등도 함께 조성된다.

또한 주변에 방이초등학교와 송파초등학교, 잠실중학교와 잠실고등학교 등 학군이 인접해 있고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몰과 올림픽공원과 종합운동장, 석촌호수, 롯데타워 등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규제가 아파트에 집중되는 반면 비교적 규제가 약하고 전매제한이 없는 오피스텔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현대 GBC와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계획까지 호재가 겹치면서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췄다"고 말했다.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신도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2020-10-06 10:37:49
평택 화양신도시(2만세대 규모)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선착순 특별분양
평택 화양신도시 토목공사 2020년10월15일부로 착공확정(시공사:대림건설)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분양 / 1554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59A /59B / 84타입 전세대 판상형 정남향 위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초품아) / 화양지구내 초등4,중등2,고등2 건립예정
화양신도시내 평택시 서구청 건립확정 및 대형마트,대형종합병원 건립예정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2022년 개통예정)공사중
마지막 선착순 로얄 동호수 지정!!!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로얄층 분양문의:1661-7569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