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KA X Grip…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 시장 진출
상태바
POKKA X Grip…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 시장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POKKA는 지난 22일, 23일 이틀간 국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으로 실시간 온라인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면서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현상이 늘어나고 있는 현 상황에 최적화된 판매 채널이라고 볼 수 있다.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에서 이와 같은 판매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포카(POKKA)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인플루언서는 '최라벨'과 '써니뽕'이다. 이들은 이미 온라인 판매 시장에서 본인들만의 세일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는 셀러들이다. 소비자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가며 제품의 맛, 특징 등을 설명하는 한편 방송 중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면서 자연스러운 방송을 이어나갔다.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포카(POKKA)의 프리미엄 밀크티로 100% 리얼 실론티 잎에서 우려낸 제품이며 이미 싱가포르 현지 차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제품력이나 맛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보장이 된 제품이다.

POKKA 관계자는 "포카(POKKA)라는 브랜드가 국내 소비자에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걱정이 많았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분께서 관심을 가져 주시고, 구매까지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