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SkinIQ 7000·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선보여
상태바
필립스, SkinIQ 7000·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세계 최초 오각형 헤드 전기면도기 SkinIQ 7000 시리즈‧SkinIQ 50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기면도기 80년 역사의 혁신 기술력으로 탄생한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는 '파워 컨트롤 센서'와 '모션 컨트롤 센서'가 중심이 되는 최첨단 센서 기술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움직임을 감지해 완전한 밀착 면도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필립스는 설명했다.  

특히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면도기에 적용한 오각형 디자인 헤드는 코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가 닿기 어려운 부분도 케어한다. 45개 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분당 9만번의 커팅 액션으로 잔여 수염 없이 말끔한 초밀착 면도를 제공한다.

SkinIQ 7000 시리즈는 '파워 컨트롤 센서'가 초당 125회 스스로 수염의 밀도를 측정하고 자동으로 면도 속도를 조절해 보다 편안하게 밀착 면도한다. '모션 컨트롤 센서'로 사용자의 면도 움직임을 감지해 본체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올바른 면도를 위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필립스가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앱 '스킨 애널리스트'와 연동하면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면도 기법을 코칭 받을 수 있다.

필립스 SkinIQ 5000 시리즈 역시 '파워 컨트롤 센서'가 적용됐다. 360도 방향으로 움직이는 헤드는 사용자의 얼굴 윤곽에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며 닿기 힘든 곳도 깔끔하게 면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