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안은영' 남주혁, "열 번을 봐도 좋은 작품"
상태바
'보건교사 안은영' 남주혁, "열 번을 봐도 좋은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4일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과 네이버 V LIVE 매니지먼트 숲 채널로 생중계된 '팬보라'에는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이 동시 접속해 '보건교사 안은영'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정유미는 "1년 만에 여러분들께 공개하게 되어 많이 설렌다"라며 공개를 하루 앞둔 소감을 전했고, 남주혁은 "정말 많이 떨린다. 보시면 재밌을 거라고 확신하고 또 확신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한번 보고, 두 번 보고, 세 번 보고 열 번을 봐도 좋은 작품"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팬보라는 안은영과 홍인표가 선사할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코너부터 팬들과 직접 통화하는 코너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이경미 감독이 팬심 모드로 깜짝 전화를 걸어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경미 감독은 두 배우에게 "지금까지 작업한 감독 중 최고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정유미와 남주혁은 동시에 "이경미 감독!"이라고 외쳐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작품에서 케미를 자랑한 정유미, 남주혁의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케미 체크 테스트'와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신조어 게임', 그리고 팬들을 위한 포토타임까지 특별한 팬서비스가 이어져 '팬보라'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정유미는 "앞으로 우리 모두 보건교사 안은영처럼 밝고 명랑하게, 통통 튀면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남주혁은 "내일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넷플릭스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