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앞장
상태바
요진건설,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한국보육원에서 추석맞이 나눔 행사 실시…창립 이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사진=요진건설
사진=요진건설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이 23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 및 선물을 경기도 양주시 한국보육원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병호 요진건설산업 대외협력실 상무와 이진선 한국보육원장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의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지침에 따라 접촉을 최소화하며 보육원 입구에서 성금과 과일을 전달하는 간소한 행사로 진행됐다.

사회복지법인 창필재단 산하 기관인 한국보육원은 1950년에 설립된 아동 양육 시설로 4~18세의 어린이와 청소년의 교육과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요진건설산업은 한국보육원창립 이래 명절 및 기념일에 성금과 선물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 한국보육원이 주최해 후원자들을 초청하는 '보은의 날' 행사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준명 요진건설산업 회장은 지난 1976년 창립 이래 사회복지법인 창필재단 설립과 학교법인 휘경 학원을 운영하며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신념 속에 인재육성사업에 집중해 왔다.

실제 최 회장은 지난 1998년부터 전남 영광군에 '요진 어린이 선행상'을 통한 장학금 지원 및 요진건설여자골프단 운영 등 전인적 인재 육성과 후원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았다"며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