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완벽분석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상태바
공단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완벽분석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공단기)'가 오는 26일 치러지는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합격예측 풀 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다수 공무원 수험 브랜드들이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합격예측 결과나 컷이 상이한 경우가 있다. 이에 반해 공단기는 타사 대비 7배의 채점 건수를 보유하고 있어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한다. 

공단기는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는 이유이며 누적 이용자 수는 50만명을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정확한 합격 컷은 물론 채점 결과 분석을 통한 과목별 채점자 성적 분포, 과목별 체감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합격예측 풀 서비스 사전예약 및 당일 채점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5일까지 합격예측 풀 서비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배송비 무료 쿠폰과 간식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풀 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참여자 모두에게는 공단기 온라인 면접 강좌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