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인치 TV '포스픽 구글 TV' 4K HDR TV 55%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43인치 TV '포스픽 구글 TV' 4K HDR TV 55%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심비 및 가성비로 인기 있는 '포스픽 구글TV'가 네이버 스토어, 블로그, 카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가성비와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43인치 TV를 출시하면서 시장 내 가격 경쟁이 활발해지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대기업 패널을 탑재한 4k 40인치 TV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베젤리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영상을 감상할 때 더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한다. 약 3000개의 안드로이드 앱 설치 및 구글 어시스턴트 지원, IoT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한 43인치 TV 제품이다.

포스픽 구글 TV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 서브TV로 사용하기 위해 40인치 TV, 42인치 티비 사이즈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감상을 위해 기능, 품질 등을 함께 고려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고성능 프리미엄 칩셋을 내장하여 3초 이내의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하며, 내장된 크롬캐스트로 스마트폰 영상을 TV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10W+10W의 프리미엄 듀얼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웅장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픽 구글 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